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뮤지컬&컬처 | [PREVIEW] <더 모먼트>, 세 남자의 미스터리 [No.202]

글 |편집팀 2020-07-01 2,100

<더 모먼트>
세 남자의 미스터리 




눈 내리는 어느 겨울, 산속 외딴 산장에 세 남자가 도착한다. 사랑하는 여인을 잃고 오랫동안 폐인처럼 지냈던 40대 ‘사내’, 곧 결혼할 여자 친구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30대 ‘남자’, 헤어진 여자 친구를 만나러 온 10대 ‘소년’이 바로 그들이다. 일면식도 없는 남자들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 만나기로 약속한 사람을 기다린다. 하지만 날이 어두워지도록 산장에는 아무도 나타나지 않고, 마냥 기다릴 수 없어 떠나려는 순간 산장에 갇혔다는 것을 알게 된다. 누가 무슨 이유로 이들을 산장에 감금했는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이들이 만나기로 한 여자가 남긴 쪽지가 발견되면서 하나둘 미스터리가 풀리기 시작한다. 아무런 연관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세 남자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시공간을 뛰어넘는 동화적 상상력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풀어낼 예정이다. 표상아가 극작과 연출을 맡았고, 작곡가 김여우리가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사내 역에 박시원,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에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소년 역에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출연한다.

7월 8일~9월 6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02-6498-0403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202호 2020년 7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