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뮤지컬&컬처 | [PREVIEW] <모든 순간이 너였다>, 벚꽃과 함께 돌아온 너 [No.193]

글 |편집팀 2019-10-14 2,504

<모든 순간이 너였다>
벚꽃과 함께 돌아온 너





10월 18일~11월 17 
백암아트홀
02-4287-0256


설렘과 위로가 가득 담긴 문장으로 SNS에서 인기를 끈 하태완 작가의 에세이가 뮤지컬로 제작된다. 하태완 작가의 에세이와 김주희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과거 친구 사이였지만 상처를 안고 헤어진 로운과 하현이 7년 만에 재회해 오해와 아픔을 극복하고 사랑하는 이야기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스토리움매칭제작지원 선정작으로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과 협력하여 소설과 뮤지컬을 함께 선보인다. 뮤지컬 작업에는 <인터뷰>, <스모크>, <루드윅>에서 호흡을 맞춰 온 추정화 연출가, 허수현 작곡가, 김병진 안무가가 참여한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가 된 로운 역에 임강성, 김지온, 홍보 담당자로 그와 다시 만난 하현 역에 양지원, 정재은, 고등학교 시절 둘의 단짝 친구였던 윤재 역에 조환지, 백승렬이 출연한다.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193호 2019년 10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