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피처 | [IT ITEM] <킹키부츠> MD [No.157]

글 |안세영 상품제공 | CJ E&M, 쏘우엔컴퍼니 2016-11-07 4,698

레터링 티셔츠·휴대폰 케이스




레터링 티셔츠 (레드) \ 35,000
레터링 티셔츠 (블랙) \ 27,000
에코백  \ 25,000
휴대폰 케이스  \ 23,000
리무버블 스티커 \ 9,000



드래그 퀸을 위한 부츠 개발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킹키부츠>. 이 작품을 얘기할 때 빠트릴 수 없는 것이 팝 디바 신디 로퍼가 작곡한 신 나는 음악과 드래그 퀸이 입는 화려한 의상이다. 뮤지컬 넘버 제목이 쓰인 레터링 티셔츠는 <킹키부츠>의 음악과 패션을 접목한 MD. 레드, 블랙 두 종류의 티셔츠는 각각 드래그 퀸 롤라의 패션 철학 ‘레드’와 ‘하이힐’을 컨셉으로 삼았다. 레드(RAISE YOU UP)는 해당 넘버를 노래할 때 롤라가 입는 블링블링한 레드 원피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블랙(SEX IS IN THE HEEL)은 글자 모양이 하이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록 페스티벌, 영화제,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아트디렉터를 맡아온 ‘엘리펀트 디자인 컴퍼니’의 김원선 대표가 디자인을 맡아 일상에서도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휴대폰 케이스 역시 작품 속 패션 아이템을 살려 디자인했다. 배우들이 신는 각종 부츠가 그려진 화이트 케이스, 피날레 복장의 ‘엔젤’ 캐릭터가 그려진 네이비 케이스를 포함해 총 여섯 종의 케이스가 마련되어 있다. MD 부스에 자신의 핸드폰 기종에 맞는 케이스가 없더라도 실망하지 말 것! 부스에서 예약 주문을 하면 같은 디자인의 케이스를 원하는 기종으로 제작해 집까지 배송해 준다. 주인공 찰리와 롤라 등이 그려진 리무버블 스티커는 15개를 한 세트로 판매한다.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157호 2016년 10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