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한 첫사랑
<내 남자친구에게>
인터넷 소설계를 평정했던 귀여니(본명 이윤세)의 소설 『내 남자친구에게』가 동명의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원작 소설은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어 2003년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랐으며 3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올린 인기작이다. 기존 귀여니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가슴 뭉클함을 담은 작품은 사랑, 권태기, 헤어짐이라는 흔한 소재로 슬픈 로맨스를 통해 곁에 있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한다. 무엇보다 전형적인 하이틴 로맨스나 순정만화의 인물 대신 현실적인 캐릭터로 10대들의 공감대를 높였다.
<내 남자친구에게>는 3년째 연애 중인 커플 은형과 강순의 이야기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부터 한심스럽게 변해 가는 은형에게 권태기를 느낀 강순이 새로운 사랑 승현과 연애를 시작한다. 강순은 승현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은형임을 자각한다. 강순은 은형에게 다시 돌아가려 하지만 은형은 자신이 불치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모진 말과 행동으로 강순을 대한다.
작품은 설레고 풋풋한 첫사랑을 통해 가족보다 친구와 함께 있는 시간이 더 길고,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는 친구라고 생각하는 10대들의 연약하지만 거침없는 모습을 그렸다. 또 첫사랑의 환상을 채워주는 로맨틱한 판타지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차형은, 박도윤, 이서아, 김슬비, 정가호, 이혁, 서태이, 이환, 이영규, 박수야, 지혜연 등이 출연한다.
8월 5일 ~ 9월 11일
동양예술극장 3관
1661-6981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155호 2016년 8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