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28일 네이버TV 후원 라이브 중계

제공 | (주)메타씨어터 2022-11-08 1,468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오는 11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TV 후원 라이브 소식을 전했다. 후원 라이브로는 극장 내 6대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배우들의 열연, 회전무대로 구현된 아름다운 무대 전환 등의 무대와 영상미를 실시간 다각도로 담아낸 8월 17일 오후 3시 실황 공연 영상이 상영된다. 

 

이날 공연은 운명적인 첫 사랑을 잊지 못한 채 그리워하며 살아가는 인우 역의 조성윤,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인우의 첫사랑 태희 역의 최연우, 첫사랑 태희의 모습으로 인우를 혼란스럽게 하는 인우의 제자 현빈 역의 최민기, 현빈의 여자친구 혜주 역에 이재희가 열연했다. 

 

후원 관람권은 11월 28일 월요일 22시까지 네이버TV 메타씨어터 계정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영상은 전막 관람 이후에도 공연의 감동을 이어가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스트리밍된다.

 

후원 라이브 리워드로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후원 상영권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후원 상영권과 뮤지컬 <용의자X의 헌신> 한전아트센터 공연 40% 할인권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후원 상영권과 뮤지컬 <용의자X의 헌신> 메타씨어터 라이브 스트리밍 상영권 3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TV 메타씨어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