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여는 EMK데이를 오늘(6월 4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한다. <엑스칼리버>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것.
2009년 설립한 EMK뮤지컬컴퍼니는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레베카> 등 유럽 뮤지컬을 국내에 선보였다. 모든 작품을 로컬화해 흥행을 이끌었고, 그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타하리>, <웃는 남자>에 이어 <엑스칼리버>를 신작으로 내놓는다.
7월 2일 진행할 EMK데이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금의 EMK를 있게해준 관객들을 위해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감사제로 <엑스칼리버>를 30%에서 50%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엑스칼리버> 배우들이 직접 상품 추첨을 진행하고,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연다.
EMK데이 당일 공연은 군위, 광주, 대구 등 다섯 지역에서 <엑스칼리버> 공연 실황으로 중계한다. <엑스칼리버> 실황 중계는 EMK뮤지컬컴퍼니 사상 첫 전막 공연 중계로 문화 예술 향우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 참여를 통해 진행된다. 뮤지컬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없던 관객들에게 작품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EMK뮤지컬컴퍼니가 오리지널 뮤지컬로 선보이는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이다.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이 출연한다. 공연은 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MK뮤지컬컴퍼니, 창립 10주년 맞아 EMK데이 연다…<엑스칼리버> 할인 혜택, 실황 중계 등 진행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9-06-04 2,035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