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록키호러쇼> 17년 만에 전곡 한국어 버전 OST 발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알앤디웍스 2018-08-28 5,669
<록키호러쇼가 OST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하는 <록키호러쇼> OST는 2001년 '록키호러쇼 코리아 캐스팅 앨범' 이후 17년 만에 내는 한국어 버전 OST로, 넘버 전곡을 수록한 것은 처음이다. 



'사이언스 픽션(Science Fiction)', '타임 워프(Time Warp)', '스위트 트랜스베지타이트(Sweet Transvestite)' 등 주요 넘버를 비롯해 공연과 같은 흐름으로 들을 수 있도록 넘버 전곡을 수록한 OST에는 2018년 공연에 출연 중인 배우 22명이 참여했다. 보너스 트랙을 포함해 37개 트랙이 담긴다. 2개 CD로 구성하여 프로필과 미공개 공연 사진 등 48페이지 분량의 북클릿으로 구성되었다. 

9월말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OST는 <록키호러쇼>가 공연 중인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내 MD부스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다. 

<록키호러쇼>는 평범한 커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양성과학자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하룻밤 동안의 이야기를 그린다. 어느 심야극장의 어셔렛(극장의 여성 좌석 안내원을 일컫는 말)이 꾸는 꿈이라는 설정의 극중극 형태로 진행되는 작품이다. 

마이클 리, 송용진, 조형균, 간미연, 최수진, 이지수, 백형훈, 진태화, 임준혁, 리사, 최현선, 이하나, 김찬호, 고훈정, 하경, 송유택, 전예지, 지혜근, 조남희, 허정규, 김은수, 이승헌 등이 출연 중인 <록키호러쇼>는 10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