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낸 <아이러브유>가 14일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1일) 오후 3시 네이버 TV 더뮤지컬 채널(https://tv.naver.com/themusical)을 통해 ‘신개념 보이는 라디오 뮤지컬 <아이러브유> 팩트체크 연애상식 편’을 공개한다. 지난 7일, 50초 미리보기 영상으로 배우들의 실제 경험담과 솔직한 토크를 공개한 것에 이은 본편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뮤지컬로 배우는 연애 꿀팁’을 컨셉으로 <아이러브유>의 에피소드 중 두 편을 선정하여 사연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영상에 참여한 송용진, 조형균, 이충주, 간미연은 사연 속 주인공들의 연애에 대한 문제 진단과 해결법 등을 제시하며 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개막 이후 극장에서는 ‘사랑의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 미안함, 사랑하는 마음을 엽서에 담아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아이러브유>가 우편 발송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개막일인 12월 14일부터 2018년 3월 4일까지 이어진다. 인증샷 이벤트에 12월 중 참여하면 식사권 증정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알앤디웍스 공식 SNS 및 현장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4인 이상 관람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문화회식 할인 이벤트’가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제작사는 “다양한 연령대, 각기 다른 사정을 가진 직장인들이 한데 모여 즐겁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러브유>는 12월 14일부터 2018년 3월 1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유> 오프닝 이벤트 빅3 진행, ‘보이는 라디오’ 영상 공개 등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알앤디웍스 2017-12-11 4,313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