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시라노> 뮤지컬 토크 생중계, 류정한·홍광호·김동완 호스트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RG, CJ E&M 2017-07-28 4,129
<시라노>가 8월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공연전시판에서 ‘시라노 뮤지컬 토크’를 생중계한다. 진행은 방송인 김생민이 맡는다.



뮤지컬 토크 호스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시라노 역의 류정한, 홍광호, 김동완이 맡는다. 록산 역의 최현주와 린아, 크리스티앙 역의 임병근과 서경수, 드기슈 역의 이창용과 라그노 역의 임기홍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출연진들은 <시라노> 제작과정과 공연 뒷이야기 등을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라노 뮤지컬토크’는 출연자들이 온라인상의 시청자들과 함께 공연의 주요 장면을 감상하고, 댓글을 통해 실시간 소통을 할 예정이다. 공연의 제작사인 RG와 CJ E&M은 시청자와 출연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7월 7일 개막한 <시라노>는 8월을 맞이해 8월 1일부터 16일까지 ‘벨쥐락의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공연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특별할인행사와 관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10월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