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 3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국내 첫 야외 뮤지컬 축제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舊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차 라인업에는 홍광호, 마이클 리, 조정은, 김우형, 박영수, 린아, 차오 파오 창(대만), 성악가 이동신, 최승열, 임진웅, 방재호, 최성욱, 최신권, 조훈, 정선기, 정휘, 강찬, 허윤혜, 유환웅, 문종민, 이민재, 한송이가 포함되었다.
9월 2일에는 마이클 리, 김선영, 한지상, 아이비, 휴 메이나드(영국), 차이 파오 창(대만), 박영수, 육현욱, 정원영, 서경수, 이상이, 송용진&히즈 밴드(His Band), <그 여름 동물원>, <마마, 돈 크라이>, <사의 찬미>,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레드북>, <찌질의 역사>, <댄스컬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9월 3일에는 최정원, 조정은, 김우형, 윤공주, 카이, 홍광호, 김호영, 린아, 휴 메이나드를 비롯해 최민철, 문종원, 김대종 등의 배우들이 ‘섹시동안클럽’을 꾸미고, 스페셜 스테이지와 핫 스테이지, <오디션> 등의 무대가 꾸며진다.
이번 페스티벌은 배우들이 직접 기획하고 구성에 참여해 만드는 무대와 선후배가 함게 꾸미는 듀엣, 해외 뮤지컬 스타 초청, 평단과 관객들에게 호평 받은 순수 창작 뮤지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뉘어 오픈될 예정이다. 정가 20만 원인 2일권 티켓은 16만원, 정가 12만 원인 1일권 티켓은 9만 원에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7월 6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홍광호·마이클 리·조정은·김우형·박영수 등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PL엔터테인먼트 2017-07-03 4,999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