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 서울로 무대 옮긴다…9월 2, 3일 개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PL엔터테인먼트 2017-04-28 7,292
국내 첫 야외 뮤지컬 축제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2017 Seoul Starlight Musical Festival)’(舊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이 9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PL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이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로 명칭을 변경하고 9월 2, 3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함을 알린다”고 밝혔다.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열었던 첫 회에서는 뮤지컬 스타 75명이 103곡의 음악을 선보였다. 공연장을 벗어나 가을밤 정취를 느끼며 자유롭게 먹을거리와 함께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졌다.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으로 장소를 옮긴다. 넓게 펼쳐진 88 잔디마당은 국내 대형 페스티벌 주요 개최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첫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김서룡 연출과 변희석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뮤지컬 스타들이 별빛같은 무대를 선사할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9월 2, 3일(토, 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