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박시환·박정원·강영석, 김풍·심윤수 원작 <찌질의 역사> 트리플 캐스팅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에이콤 2017-04-07 3,197
김풍, 심윤수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찌질의 역사>가 전체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연극,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젊은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신의 감정만을 우선시하는 서툰 연애로 웹툰 독자들에게 혹평받은 주인공 서민기 역에는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이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Mnet ‘슈퍼스타K 5’에서 준우승했던 박시환은 <마이 버킷 리스트>, <총각네 야채가게>에 이어 세 번째 뮤지컬 도전이다. <영웅>, <비스티> 등의 작품을 통해 다소 무거운 이미지의 역할을 연기해왔던 박정원은 연애 초보자의 서툰 감정을 코믹하게 그리며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블랙메리포핀스>, <올드위키드송>에 출연했던 강영석은 풋풋하고 순수한 모습의 서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서민기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첫사랑이자, 첫 여자친구이자, 두 번째 여자친구로 1인 3역을 연기할 설하 역으로 정재은과 김히어라가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영웅>에서 안정된 가창력을 보여준 정재은과 <팬레터>, <베헤모스>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준 김히어라는 설하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려운 가정환경과 보수적인 연애관 때문에 여자친구 사귀기를 두려워하는 권기혁 역은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비 클래스>의 이휘종과 <나쁜자석>, <비스티>에 출연 중인 송광일이 맡는다. 연애에 가장 관심이 많지만, 눈이 높아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이광재 역은 <드가장>, <손탁호텔>의 황호진과 <빨래>, <옥탑방 고양이>의 박수현이 연기한다.



자칭 연애 고수인 노준석 역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 <김종욱 찾기>에 출연했던 윤석현과 <나쁜자석>에 출연 중인 손유동이 맡는다. 박란주와 허민진은 각기 다른 색깔을 가진 최희선, 오연정, 유라 등 1인 3역을 소화한다.

에이콤이 제작 및 기획을 맡고, 안재승이 극본과 연출로 참여하는 <찌질의 역사>는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6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공연한다. 티켓 예매는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