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 캐롤> 공연 전막, TV에서 본다…3일, 10일 MBC ‘TV예술무대’서 방송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7-04-03 4,283
<오! 캐롤>이 공연 전막 실황을 방송한다. <오! 캐롤>은 ‘오 캐롤(Oh Carol)’,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등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엮어 만든 쇼뮤지컬이다.



2016년 11월 한국 초연 이후, 2월 디큐브아트센터로 무대를 옮겨 앙코르 공연 중이다. 1세대 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을 비롯하여 정상윤, 서경수, 김승대, 조휘, 오진영, 최우리, 정단영, 린지(피에스타)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실황 방송은 MBC ‘TV예술무대’를 통해 4월 3일과 10일, 2회에 걸쳐 방영한다. 첫 번째 편은 오늘(3일) 밤 1시 35분(4일 새벽)에 방송된다. 방송하는 공연 실황은 남경주, 최정원, 정상윤, 김승대 등이 참여한 3월 28일 공연 회차다.



<오! 캐롤>의 프로듀서인 쇼미디어그룹의 박영석 대표는 “<오! 캐롤>은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뿐 아니라, 학창시절 라디오에서 닐 세다카의 음악을 듣고 자랐던 세대들이 너무나 좋아할 작품이다. 다양한 연령층이 공연을 쉽게 접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TV를 통한 전막 공개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전했다.

1960년대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다양한 커플들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오! 캐롤>은 5월 7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