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킹키부츠> 16일 시크릿파티 개최…정성화·이지훈의 특별 무대 예정

글 | 유지희(수습기자) | 사진제공 | CJ E&M 2016-08-09 4,473
<킹키부츠>가 8월 16일 SJ쿤스트할레에서 시크릿파티를 개최한다. 시크릿파티는 파티 형식의 쇼케이스로 5백여 명의 관객을 초청해 진행한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킹키부츠> 배우들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스탠딩 파티의 형식으로 새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2부인 시크릿 스테이지는 이지훈, 정성화, 김지우 등 주요 배우들이 시크릿파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킹키부츠>는 공연장 밖에서 관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대림미술관과 손잡고 진행한 7월 29일 쇼케이스와 8월 11일 예정인 토크 콘서트에 이어 16일 개최할 시크릿파티 쇼케이스로 관객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CJ E&M 관계자는 “시크릿파티는 <킹키부츠>의 전 배우와 함께하는 개막 전 프로모션으로 공연에서 선사할 열기를 관객들과 사전 교감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자 준비했다.”며 취지를 전했다.

이번 시크릿파티 티켓은 공동낙찰 플랫폼 올윈(Allwin)에서 8월 9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올윈은 상품 가격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는 방식으로 올윈 홈페이지에서 입찰에 참여하면 구매할 수 있다.

신디 로퍼의 팝과 디스코 음악이 어우러진 <킹키부츠>는 실화를 바탕으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의 만남을 그린 작품이다.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신의정 등이 출연하는 <킹키부츠>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9월 2일 개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