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CJ크레이티브마인즈 선정작, <비스티보이즈> 7월 초연 캐스팅 공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네오 2014-06-02 4,802
하정우, 윤계상의 출연으로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윤종빈 감독의 영화 <비스티보이즈>가 뮤지컬로 제작된다. <비스티보이즈>는 청담동 유명 호스트바 '개츠비'의 M팀 선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은 호스트바라는 배경만 영화와 동일하고 이야기는 영화와 전혀 다르게 전개될 예정이다. 



<비스티보이즈>에서 남성적이지만 비정한 '개츠비'의 마담, 이재현 역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 출연 중인 김종구, <글루미데이>의 이규형과 소집해제 후 복귀하는 정동화가 캐스팅되었다. 내레이터로 작품을 이끄는 이승우 역은 <블랙메리포핀스>의 배두훈, <헤이! 자나>의 이지호, <아가사>의 김지휘가 출연한다. '개츠비'의 에이스로 맹목적이지만 저돌적인 김주노 역은 <글루미데이>의 정민과 <빈센트 반 고흐>의 라이언이, 폼에 살고 죽는 '개츠비'의 선수 강민혁 역은 <싱글즈>의 엄태형과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안재영, <스팸어랏>의 고은성이 연기한다. 가슴 아픈 사연을 품고 화류계로 들어온 개츠비의 선수 알렉스 역은 <김종욱찾기>의 이현과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주민진, 서울예술단의 김도빈이 맡는다. 

CJ 크리에이티브마인즈에서 리딩 공연으로 선보인 이후 이헌재 작가와 <글루미데이>의 성종완 연출가가 각색과 연출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스토리 라인도 대폭 수정했다. 홍정의 작곡가와 <글루미데이>에 참여했던 김은영 음악감독이 호흡을 맞추며 음악도 전체적인 변화를 맞을 예정이다. 리딩 공연에 이어 본공연은 어떻게 바뀔지 기대를 모으는 <비스티보이즈>는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7월 11일부터 9월 14일까지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