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홍지민, 임기홍, 백주희 캐스팅 <완전보험 주식회사> 공개 오디션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샘컴퍼니 2014-05-29 3,664
9월 신작 <완전보험 주식회사>가 여자 주인공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창작 초연작인 <완전보험 주식회사>는 현실엔 존재하지 않는 기상천외한 보험 아이템을 고객에게 팔아서 보험왕이 되려는 보험 설계사와 보험회사를 속여 보험금을 타내려는 고객들의 흥미진진한 기싸움을 담아낸 코믹한 작품이다. 



대극장 뮤지컬에서 주연으로 활약해온 홍지민이 멀티녀 역할을 택했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숱한 작품에서 노련한 연기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백주희가 함께 멀티녀 역으로 캐스팅되었고, 멀티맨 캐릭터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임기홍이 이번에도 멀티맨 역을 맡아 멀티 연기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멀티 역할이 이렇게 확정된 가운데 <완전보험 주식회사> 공개 오디션에서 선발할 역은 여자 주인공 ‘신다정’ 캐릭터다. 완전보험 주식회사의 대리로 남자주인공 한보장과 사내 커플이다. 이해심이 많고 밝은 캐릭터지만 약간의 푼수 끼도 있는 역이다. 대형 뮤지컬 주연급 배우부터 신인 배우들까지 다양한 오디션 지원자가 몰리고 있다고 제작사는 귀띔했다. 

어떤 신예가 주인공으로 탄생할지 관심을 모으는 <완전보험 주식회사>는 9월 11일부터 11월 2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 내 공간 피꼴로에서 공연한다. 공개 오디션 지원은 OTR(http//www.otr.co.kr)에서 할 수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