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그리스>도 하고 아이돌도 되고, ‘뮤지컬 아이돌 프로젝트’

글 | 김효정 | 사진제공 | 오디뮤지컬컴퍼니 2010-12-29 3,511

OD뮤지컬컴퍼니와 연예매니지먼트 제작사 DSP미디어는 뮤지컬 아이돌 그룹을 선발, 육성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뮤지컬 아이돌 프로젝트’는 스타 발굴 육성을 뮤지컬컴퍼니와 음반 제작사가 함께 진행함으로서, 공연과 음반을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스타를 발굴한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나아가 향후 공연계와 음반계의 상호 이해도를 높여 활발한 교류의 시발적인 역할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에 따라 ‘뮤지컬 아이돌 프로젝트’를 처음 시행하는 작품은 <그리스>로, 내년 1월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1차 합격자들이 8주간의 뮤지컬 트레이닝을 거쳐 2011년 4월 실제 공연에 참여하게 된다. 두 달여간 <그리스>에 참여하는 것 자체가 2차 오디션의 일환이 된다.

 

실제 무대 위에서 80여회의 공연을 거쳐, 그들의 공연을 본 관객들의 반응을 심사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연장 관객과 온라인 투표를 통해 뽑힌 참가자는 최종 음반 발매와 아이돌 가수 데뷔의 기회를 얻는다.

 

오디션은 만 18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12월 27일부터 <그리스> 홈페이지(www.musicalgrease.com)을 통해 접수가능하다. (문의: 02-556-8556)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