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타임트래블 러브송> 리딩 쇼케이스 개최…최우혁·송상은 출연

글: 이솔희 | 사진: EG뮤지컬컴퍼니 2024-06-13 1,198

KT&G 상상마당 공간 지원사업 퍼포먼스 챌린지 선정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타임트래블 러브송>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리딩 쇼케이스 형식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작품은 EG 뮤지컬컴퍼니의 글로벌 프로젝트 일환으로 만들어진 신작이다.

 

<타임트래블 러브송>은 90년대를 배경으로, 작곡가 승우와 가수 지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신년 행사에서 지우가 조명기 사고로 목숨을 잃고, 지우를 구하기 위해 타임머신에 몸을 실은 승우가 북한에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를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아름다운 선율, 디테일한 연출로 그려낸다.

 

 

 
인기 작곡가이자 불의의 사고로 갑작스레 아내를 잃은 승우 역에는 최우혁이, 승우의 아내이자 사고로 목숨을 잃은 지우 역에는 송상은이 참여한다.
 
승우의 친구이면서 타임머신 개발자 역할의 만충에는 조한준이 캐스팅되었으며, 북한 삐라 공장의 사장 역할에는 배기성이 합류한다. 북한 삐라 공장의 직원 역에는 걸그룹 디아크 출신 천재인이 캐스팅되었다. 이 외에 극 중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게 될 앙상블에는 김재윤과 서종원, 이예린과 박선영이 참여한다.

 

프로듀서 이응규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타임트래블 러브송>의 대본과 음악의 완성도를 높이고, 공동 제작자와 투자사를 유치하여 내년 정식 공연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