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고훈정, 김찬호의 프로젝트 그룹 ‘always summer(올웨이즈 써머)’가 첫 번째 정규 앨범 『wilderness(와일더니스)』를 발매한다.
고훈정, 김찬호의 프로젝트 그룹 always summer는 2022년 가을 첫 콘서트로 관객과 만나면서 시작을 알렸다. 활동명 always summer는 모두의 순간이 언제나 찬란한 여름 같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2022년 9월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개최한 첫 콘서트는 5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진행했으며, 2회 공연 모두 빠르게 매진되면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always summer의 첫 정규 앨범 『wilderness』 수록곡은 모두 7곡이다. 작사에는 독특한 필체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극작가 이희준이, 작곡에는 강렬한 사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이아람 작곡가가 참여했다. 록, 발라드, 디스코 등 다채로운 음악이 어우러진 이 앨범은 고훈정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풍부한 감성과 에너지가 빛나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앨범으로 완성했다.
워너뮤직코리아와 손잡고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2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먼저 공개되며, 2월 18일부터 앨범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2월 18일에 롯데콘서트홀에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