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마리 퀴리> 여성과학기술인 후원 캠페인 진행

제공 | 라이브 2024-02-02 991

뮤지컬 <마리 퀴리>가 뮤지컬을 관람하고 여성과학기술인을 후원할 수 있는 ‘여성과학기술인 후원 티켓’을 출시했다.

 

여성과학기술인 후원 티켓은 전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해당 티켓을 구매하면 티켓 구매가의 10%가 차세대 여성과학기술인 육성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이번 후원 캠페인은 작품이 여성 최초로 노벨상을 수상한 마리 퀴리의 삶과 업적을 다루고 있는 만큼, 캠페인을 통해 국내 여성과학기술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차세대 여성 과학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기부처와 기부 내역은 <마리 퀴리> 서울 공연 종료 후 제작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월 3일과 7일에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과 함께 여성과학기술인을 <마리 퀴리>에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은 국가 과학 기술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여성과학기술인이 그들의 자질과 능력을 발휘하여 글로벌 여성 리더 양성 및 여성과학기술인 지속 성장 생태계 구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이다. <마리 퀴리> 초청 행사는 중고등학생 예비 여성과학기술인을 포함한 여성과학기술인을 대상으로 관람 신청을 받았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 WISET 문애리 이사장은 “여성과학자들의 롤모델인 마리 퀴리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을 관람하면서 이공계 여학생들이 과학자의 꿈을 품고 세상을 바꾸는 제2, 제3의 마리 퀴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위셋도 여성과학기술인 육성과 가치 창출에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마리 퀴리>는 오는 2월 1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