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연극 <회수조> 캐스팅 공개 및 크라우드 펀딩 오픈

제공 | 극단 명작옥수수밭 2023-08-16 1,958

 

 

극단 명작옥수수밭의 신작 연극 <회수조>가 8월 16일 텀블벅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하며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회수조>는 심각한 인구 부족으로 외국인 이민을 국가에서 적극적으로 장려한다는 설정의 가까운 미래에 심각한 국가 재난 상황을 맞이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다문화가 주요한 화두로 한국 사회에 직면하게 된지 이미 오래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 이 작품은 우리가 굳건히 믿고 있는 한국적 정서와 가치가 과연 피부색과 출생지를 두고 평가할 수 있는 문제인가하는 의문에서 시작되었다.

 

극단 명작옥수수밭과 오랜 호흡을 맞춰온 배우들이 이번에도 함께하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깐느로 가는 길>, <메이드 인 세운상가>, <타자기 치는 남자> 의 김동현, <메이드 인 세운상가>, <포쉬>, <히스토리 보이즈>의 정상훈, <깐느로 가는 길>, <메이드 인 세운상가>, <나쁘지 않은 날>의 최영도, <세기의 사나이>, <무희-무명이 되고자 했던 그녀>, <오아시스세탁소 습격사건>의 임정은, <메이드 인 세운상가>, <어차피 혼자>, <빨래>의 장격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번에는 극단 창단 이후 처음으로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www.tumblbug.com/collectiont)에 도전한다. 8월 16일 오전 9시부터 9월 17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후원 및 공연 예매권 선구매가 가능하다.

 

연극 <회수조>는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