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더데빌> 후속작 <더데빌:에덴> 9월 개막

제공 | 페이지1,알앤디웍스 2023-07-31 2,461

 

강렬한 무대와 개성 강한 넘버로 창작 뮤지컬계 독보적 포지션을 구축해온 뮤지컬 <더데빌>(이하 <더데빌:파우스트>)이 초연 10주년을 맞아 10년 만의 후속작 <더데빌:에덴>을 오는 9월 공개한다.

 

뮤지컬 <더데빌:에덴>은 <더데빌:파우스트>와 같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작으로, 9월 21일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한다. 

 

이후 12월 <더데빌:파우스트>의 5번째 시즌이자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이 연이은 개막을 앞두고 있어 이번 프로덕션은 두 가지 <더데빌> 시리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작 <더데빌:에덴>에서는 작품을 대표하는 캐릭터이자 전작인 <더데빌:파우스트>에도 등장하는 악(惡)과 어둠의 존재 X-Black(X-블랙)과 선(善)과 빛의 존재인 X-White(X-화이트)를 만날 수 있다. 변함없는 두 캐릭터의 등장은 인간 내면의 선(善)과 악(惡)의 대결을 은유하며 자연스럽게 작품의 세계관을 확장한다.

 

음악적/연출적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한 창작진들의 참여도 이어진다.

 

먼저. <더데빌>만의 독창적 세계관을 완성한 이지나(극작/작사)와 Woody Pak(우디박, 작곡/작사)이 변함없이 이름을 올렸다. 신진 작가 우찬(극작/작사)을 시작으로 초연부터 작품의 음악감독을 도맡아 온 신은경이 이번에는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하며 연출에는 오루피나, 안무에는 채현원이 합류했다.

 

뮤지컬 <더데빌:에덴>은 오는 9월 21일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8월 중 캐스팅 발표와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