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앤 ANNE >이 여섯 번째 시즌 공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앤 ANNE >은 캐나다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을 원작으로 한 극단 걸판의 창작뮤지컬로, 극 중 걸판여고 연극반이 공연할 작품으로 『빨강 머리 앤』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새로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밝고 따스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촬영해 뮤지컬의 따듯한 분위기를 담았다.
앤1을 맡은 홍유정, 장연경, 김단이, 앤2 역의 송나영, 도희원, 신현수, 앤3 역의 박슬기, 권수정, 이선주를 필두로 앤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길버트 역은 권정수, 류승현, 안태준, 매슈 역은 차준호, 강민대, 탁승빈, 마릴라 역은 최현미, 박세화, 신채원, 린드 부인 역은 하미미, 이예슬, 김경민이 맡는다. 또한 앤의 단짝 다이애나 역엔 조혜령, 이유진, 박선우가, 찰리 역엔 조흠, 홍준기, 최혁진이 캐스팅되었다.
한편, <앤 ANNE >은 2005년 3월 경기도 안산에서 창단한 극단 걸판의 창작 뮤지컬로, 뮤지컬 <헬렌 앤 미> <드롭스>, 연극 <분노의 포도> 등과 함께 극단 걸판의 대표 레퍼토리 작품이다. 2015년 서울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사업을 통해 처음 공연된 <앤 ANNE >은 2017년 7월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공간 지원 선정작으로 공연된 후 올해 여섯 번째로 대학로 기획 공연을 맞이했다.
뮤지컬 <앤 ANNE >은 2023년 2월 3일부터 4월 9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1월 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