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베토벤> 넘버 '그녀를 떠나' 선공개

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2-11-18 1,240

 

뮤지컬 <베토벤>이 넘버 '그녀를 떠나(SEND HER AWAY)'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사랑은 잔인해(LOVE IS CRUEL)' '매직 문(MAGIC MOON)'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하는 곡이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그녀를 떠나'는 베토벤의 '코리올란 서곡'을 변주한 곡이다. 극 중 베토벤의 친동생 카스파가 평판이 좋지 않은 요한나와의 결혼을 강행하자 베토벤이 결혼을 취소하라고 종용하는 내용으로, 아버지의 부재로 그 역할을 대신하며 엄격한 도덕적 기준을 갖게 된 베토벤이 가장 친애하는 조력자이자 동생 카스파에게 분노하는 모습을 담았다. 루드비히와 카스파의 급변하는 관계를 예고하듯 강렬한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그녀를 떠나'는 분노를 쏟아내듯 전개되는 루드비히의 파트와 그에 지지 않는 카스파의 파트가 빠르게 교차한다. 

 

루드비히 반 베토벤 역에 박효신, 박은태, 카이, 안토니(토니) 브렌타노 역에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 카스파 반 베토벤 역에 이해준, 윤소호, 김진욱 등이 출연한다.

 

한편, 지난 16일 1차 티켓 오픈을 시작한 <베토벤>은 2023년 1월 12일부터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