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12월 개막' 뮤지컬 <스위니토드> 상견례 현장 사진 공개

제공 | 오디컴퍼니(주) 2022-10-13 1,253

 

뮤지컬 <스위니토드>가 국내외 주요 스태프와 전체 출연진의 상견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상견례 현장은 오디컴퍼니(주)의 신춘수 프로듀서와 에릭 셰퍼 연출가를 비롯한 창작진, 강필석, 신성록, 이규형, 전미도, 김지현, 린아 등 이번 시즌을 이끌어 갈 전체 배우들이 참석했다. 

 

 

오디컴퍼니(주)의 신춘수 프로듀서는 "무엇보다 이 작품을 빨리 올리고 싶었다. 올 하반기 기대작이자 스티븐 손드하임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의미를 더하는 만큼 이 작품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3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에릭 셰퍼 연출가는 "스티븐 손드하임의 30년 넘은 친구이자 연출로써 그의 작품을 작업할 때마다 놀라운 것은 매번 새로운 점을 발견한다는 것"이라며 "스티븐 손드하임의 서거 1주년이 되는 시기에 (작품이) 올라가고, 그가 한국에서 공연하는 것에 애정을 가지고 좋아했던 만큼 관객들이 무섭지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위니토드>는 19세기 빅토리아 여왕 시대 런던을 배경으로 젊고 능력 있는 이발사 벤자민 바커가 아내를 탐한 터핀판사에 의해 누명을 쓰고 15년 간의 억울한 옥살이를 마친 후, 자신을 불행으로 몰아넣은 터핀판사와 부조리한 세상을 향해 복수를 펼치는 내용이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스티븐 손드하임의 철두철미하게 계산된 독특하고 기괴한 넘버가 더해져 캐릭터의 입체감과 공포감을 더한 작품이다. 공연은 오는 12월 1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해 2023년 3월 5일까지 이어진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