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마틸다·비더슈탄트·전설의 리틀 농구단…<할로윈 더 뮤지컬> 최종 라인업 공개!

제공 | 더뮤지컬 2022-09-26 1,953

 

국내 유일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오는 10월 31일 개최하는 뮤지컬 콘서트 <할로윈 더 뮤지컬>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할로윈 더 뮤지컬>은 ‘더 뮤지컬 스쿨’에서 할로윈을 맞아 수업 참관이 가능한 오픈 데이를 연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미 1차 출연진으로 대한민국 대표 디바 정선아, 무대 위의 카리스마 조형균, 믿고 보는 최재림, 늘 관객을 사로잡는 강홍석,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실력파 서경수, 음색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민경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탁월한 가창력의 김수하가 공개되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화려한 1차 출연진과 함께 더욱 막강한 무대를 꾸밀 출연진은 뮤지컬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팀이다. 작지만 위대한 영웅, 마틸다의 이야기를 스펙터클하고 에너지 넘치게 전하는 가족 뮤지컬 <마틸다>는 오는 10월 5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마틸다 역 4인 임하윤, 진연우, 최은영,하신비가 특별한 할로윈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17세 펜싱부 소년들이 권력에 저항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비더슈탄트>는 연장공연에 돌입할 정도로 관객의 성원을 받고 있다. 흥행 돌풍 속에서 작품을 아껴준 관객들을 한 번 더 만나기 위해 <비더슈탄트>에서는 조풍래, 안지환, 김바다, 김이담, 김방언, 한정훈이 콘서트에 참여한다.

 

가장 빛나던 그때 그 시절, 농구로 교감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 <전설의리틀 농구단>에서는 김대현, 임진섭, 신창주, 신윤철, 권정수, 주민우가 참여한다. 올 여름 한 번 막을 내렸다가 2022 웰컴 대학로 웰컴 씨어터 작품으로 10월 3일까지 공연된다. 

 

뮤지컬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팀은 각 작품을 대표해 출연하는 만큼 작품의 매력을 십분 살리면서도 할로윈의 뮤지컬 학교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할로윈 더 뮤지컬>에서 뮤지컬 학교에 입학할 예비 신입생이 되어 애정하는 뮤지컬 캐릭터, 배우와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내가 사랑한 뮤지컬 캐릭터가 할로윈 파티를 한다면?’이라는 재미난 상상에서 출발한 『더뮤지컬』의 할로윈 콘서트는 2018년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뮤지컬과 패션, 음악이 결합된 축제를 지향한다. 이번 <할로윈 더 뮤지컬>은 배우 모두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올해 창간 22주년을 맞이한 매거진 『더뮤지컬』에 대한 애정과 뮤지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참여를 결정했다.

 

또한 올해 <할로윈 더 뮤지컬>은 『더뮤지컬』 정기구독자와 예스24 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더뮤지컬』 신규 구독자는 9월 27일까지 정기구독권을 신청하면 선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개월권과 1년권 모두 해당된다. 기존 구독자의 경우 예매 시점까지 정기구독권이 유효한 경우 해당된다. 예스24 플래티넘 회원은 10월 1일 기준으로 예스24 마니아 등급이 ‘플래티넘’이라면 해당된다. 선예매를 통해 단 하루 할로윈의 밤을 뜨겁게 달굴 <할로윈 더 뮤지컬> 티켓을 한 발 빠르게 손에 넣을수 있다. 예매는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진행되며, 티켓 오픈 관련 정보는 추후 별도 공개 예정이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