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뉴 캐스트 신영숙·유낙원·이주순 캐릭터 컷 공개

제공 | CJ ENM·㈜샘컴퍼니 2022-09-23 452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새로운 캐스트 신영숙, 유낙원, 이주순의 캐릭터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1980년 브로드웨이에서 최초로 공연된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96년 한국 최초 정식 라이선스 작품으로 공연돼 26년간 무대에 올라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공개된 세 배우의 사진에서는 뮤지컬 특유의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신영숙은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서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명성을 잃어버린 프리마돈나 도로시 브록 역을 맡는다. 신영숙은 "행복한 웃음과 따뜻한 사랑이 있는 작품에 함께 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저 신영숙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겠다"라며 새롭게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유낙원은 펜실베니아에서 올라온 신인 코러스 걸로 극 중 <프리티 레이디>의 주연을 맡게 돼 꿈을 이룰 일생일대의 기회를 눈앞에 둔 페기 소여 역에 캐스팅됐다. 2018년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 앙상블로 데뷔한 유낙원은 "아직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 페기 소여 그 자체로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마찬가지로 2017년 시즌에서 앙상블로 데뷔한 뮤지컬계 샛별 이주순 역시 빌리 로러 역으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이주순은 "제가 살아온 시간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걸어온 길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힘든 시기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의지를 전했다.

 

한편, 2022년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송일국, 이종혁, 정영주, 배해선, 신영숙, 전수경, 홍지민 등 초호화 캐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오늘(23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예스24, 예술의전당, 티켓링크 예매처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은 11월 5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