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서편제> 송스루 리허설 온라인 중계

제공 | PAGE1 2022-08-08 1,931

 

마지막 시즌 개막을 앞둔 뮤지컬 <서편제>가 오늘(8월 8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송스루 리허설을 온라인 중계한다. 

 

온라인 중계로 만나게 될 <서편제> 송스루 리허설에는 '송화' 역의 유리아, 홍자, 양지은, '동호' 역의 김동완, 송원근, 김준수, SF9 재윤, 아버지 '유봉' 역의 남경주, 김태한 등이 참석했다. 이번 리허설에서는 어린 송화와 어린 동호, 앙상블들의 화음이 돋보이는 오프닝 넘버 '길을 가자'를 시작으로 대표곡인 '살다보면'을 비롯해 '나의 소리' '원망' '세상의 왕' '시간이 가면' '다른 소리길' '한이 쌓일 시간' '흔적' '연가' '청춘이 묻는다' '사랑이여' 등과 피날레를 장식하는 '심청가'까지 뮤지컬 속 넘버를 대부분 만날 수 있다. 

 

송스루 리허설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TV PAGE1 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공연라이브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며, 온라인 중계가 진행되는 8월 8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8월 9일 자정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도 함께 준비돼 있다. 

 

뮤지컬 <서편제>의 마지막 시즌은 8월 12일부터 10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