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가 시츠프로브 현장을 온라인 공개한다. 시츠프로브 영상은 개막을 하루 앞둔 15일(월) 오후 9시부터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톡 #공연(샵공연)을 통해 중계된다. 영상이 공개되는 시간에 맞춰 멜론티켓에서는 특별한 타임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츠프로브(Sitzprobe)는 공연을 무대에 올리기 전 전체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만나 호흡을 맞추며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자리를 뜻한다. 시츠프로브에는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을 빛낼 박은태, 김준수, 박강현,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손준호, 신영숙, 김소현 등을 비롯한 51명의 전 배우들과 김문정 음악감독이 이끄는 28인조 THE M.C. 오케스트라가 참여했다.
김문정 음악감독 통솔 아래 배우들은 음악과 하나 되어 연습을 이어갔다고 제작사 측은 전했다. 웅장하면서도 강렬하고 매혹적인 선율을 완성한 오케스트라와 진지하게 연습에 임한 배우들에게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인 고뇌와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고 드라마틱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로 사랑을 받았다.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6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모차르트!>, 박은태·김준수·박강현 등 참여한 시츠프로브 온라인 공개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0-06-12 5,716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