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김준수, 9년 만에 <모차르트!>에 돌아온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0-03-19 4,939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작이었던 <모차르트!> 10주년 공연에 참여한다. 김준수는 2010년 뮤지컬 데뷔 당시 초연임에도 매력적인 음색과 흡인력 있는 가창력으로 표현하며 그해 뮤지컬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바 있다.



원작자인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는 최근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하며, “완벽한 모차르트의 탄생이었다. 김준수의 무대 위 존재감은 가히 세계 최고다”라고 극찬을 보냈다.

김준수는 <모차르트!> 이후 <드라큘라>, <엘리자벳>, <엑스칼리버>, <데스노트> 등 출연작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내며 전무후무한 티켓파워로 흥행을 이끌었다.



데뷔작인 <모차르트!>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김준수는 “<모차르트!>는 지금의 김준수를 있게 해준 특별한 작품이다. 데뷔 10주년이 된 뜻깊은 해에 시작을 함께한 작품으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행복하다. 10년 전 무대가 아직도 생생할 만큼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전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6월까지 <드라큘라>로 관객들과 만난다. 차기작 <모차르트!>는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련콘텐츠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