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2020 수능 끝! 수험생을 기다리는 공연들…<그리스>부터 <영웅본색>까지 할인 혜택 제공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알앤디웍스, CJ ENM, 신시컴퍼니, 연우무대, 빅피쳐프러덕션 2019-11-15 3,093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어제(14일) 끝났다. 긴 시간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공연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중 몇 작품을 소개한다. 

<그리스>


<그리스>는 수험생에게 전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 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유명 넘버 ‘그리스드 라이트닝(Greased Lightining)’, ‘위 고 투게더(We Go Together)’ 등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안무가 돋보인다.
(출연: 서경수, 김태오, 정대현(B.A.P), 양서윤, 한재아, 박광선, 임정모, 허혜진, 황우림 등)

<그림자를 판 사나이>


<그림자를 판 사나이>는 11월 19일부터 12월 15일까지 공연 회차 중 VIP석에 한해 40%의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독일 작가 아델베르트 폰 샤미소의 『페터 슐레밀의 기이한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창작 초연작이다. 페터 슐레밀이 회색 양복을 입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자신의 그림자를 판 대가로 엄청난 부와 명예를 얻지만, 그림자가 없다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혐오대상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출연: 양지원, 장지후, 최민우, 김찬호, 조형균, 박규원, 여은, 전예지, 조남희, 지혜근 등)

<빅 피쉬>


<빅 피쉬>는 12월 4일부터 31일까지(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공연 제외) 공연에 한해 수험생에게 전석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1998년 다니엘 월러스의 원작 소설과 2003년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동명 영화로도 잘 알려진 작품으로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이는 초연작이다. 허풍쟁이 아버지 에드워드가 전하고자 했던 진실을 찾아가는 아들 윌의 여정을 통해 인생 그 자체를 향한 메시지를 전한다.
(출연: 남경주, 박호산, 손준호, 구원영, 김지우, 이창용, 김성철, 김환희 등)

<아이다>


<아이다>는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연(12월 24일, 25일 공연 제외)에 한해 수험생 40% 할인을 받아 예매할 수 있다.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와 철부지 공주에서 여왕으로 거듭나는 암네리스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정책에 따라 이번 공연이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버전의 마지막 무대가 되었다.
(출연: 윤공주, 전나영, 김우형, 최재림, 정선아, 아이비, 박송권, 박성환 등)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11월 16일부터 12월 29일까지 공연에 한해 수험생 할인가(S석 19,900원)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전쟁 중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서로 목적이 다른 한국군과 북한군이 처음에는 서로를 적대시하지만, 점차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게 된다. 무사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치며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간다. 2013년 이후 꾸준히 공연 중인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출연: 성두섭, 조성윤, 서경수, 정욱진, 정휘, 진호(펜타곤), 박준휘, 홍우진, 윤석원, 차용학 등)

<영웅본색>


<영웅본색>은 R석, S석, A석에 한해 수험생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홍콩 누아르 장르의 시초이자 정점이 된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 뒷골목을 배경으로 송자호와 송자걸, 마크 등 세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과 가족애 등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그린다. <프랑켄슈타인>, <벤허> 등 흥행작을 탄생시킨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이 창작진으로 참여한다.
(출연: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최대철, 박민성, 김대종, 박인배 등)

이외에도 뮤지컬 <세종, 1446>, <스위니토드>,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여명의 눈동자>, <키다리 아저씨>, 연극 <엘리펀트 송>, <도둑배우>, <톡톡>,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 다양한 공연이 수험생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공연 예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