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레베카>, 막심·댄버스·나 캐릭터 영상 공개 (영상)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9-09-24 4,376
<레베카>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캐릭터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공개한 캐릭터 영상은 <레베카> 대표곡인 '레베카'와 함께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저택 맨덜리를 배경으로 막심, 댄버스 나(I)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영국 최상류층 신사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는 막심 드 윈터의 불안한 모습과 그를 위로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여인 나, 시종일관 무표정하면서도 경계심을 보이고 있는 댄버스 부인 등 세 인물의 모습은 맨덜리 저택에 감춰진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한다. 

<레베카>는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초연한 이후 전 세계 12개국, 10개 언어로 번역되며 공연된 뮤지컬이다. 2019년까지 전 세계 1천 9백만 명이 관람했다. 2013년 국내 초연 이후 서울에서 네 차례 공연했고, 15개 도시에서 세 번의 지역 투어를 거치는 동안 517회 공연, 67만 명 관람, 평균 객석 점유율 92%를 기록했다.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이상 막심 드 윈터 역),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이상 댄버스 부인 역),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이상 나 역), 최민철, 이창민(이상 잭 파벨 역) 등이 출연하는 <레베카>는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오늘(9월 24일) 오후 2시부터 충무아트센터 선예매를 시작으로 9월 25일에는 멜론티켓과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EMK뮤지컬컴퍼니 유튜브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