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이중 구조로 그려낼 <시티오브엔젤>, 누아르 콘셉트 스팟 영상 공개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샘컴퍼니 2019-06-13 4,057
<시티오브엔젤>이 메인 스팟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스팟 영상은 빛과 어둠을 선명하게 대조했다. 할리우드에서 누아르 영화가 각광받던 1940년대가 배경인 작품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영화와 현실을 이중 구조로 보여주기 때문에 누아르 영화 느낌을 강조했다. 빈티지 스타일 카툰 필터를 영상에 입혀 탐정 스톤과 작가 스타인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스팟에 사용된 배경음악은 <시티오브엔젤> 인트로 넘버다. 극 중 배우들이 음절을 가지고 즉흥적으로 노래하는 재즈 창법인 ‘스캣’을 활용해 라이브로 선보이는 곡으로, 7월에 진행할 쇼케이스에서 재즈 선율로 구성한 뮤지컬 넘버들을 라이브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시티오브엔젤>에서 관람 포인트는 영화와 현실이 교차하는 이중구조다. 영화에서는 실종사건을 추적하는 탐정 스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흑백으로 표현된다. 현실은 영화 대본을 쓰는 스타인의 이야기로 색채감 넘치게 그려진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무대를 위해 조명과 영상기술을 총동원할 계획이다.

최재림, 강홍석, 이지훈, 테이, 정준하, 임기홍 등이 출연하는 <시티오브엔젤>은 오늘(13일) 오후 2시에 각 예매처를 통해 1차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공연은 8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공식 유튜브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