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엑스칼리버> ‘아비의 죄’ 음원 6월 중순 발표…모르가나 역 신영숙·장은아 참여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9-05-28 4,004
<엑스칼리버>가 ‘아비의 죄(Sins of Farther)’ 음원을 6월 중순 공개한다. ‘아비의 죄’는 극 중 모르가나가 부르는 솔로곡이다. 주술을 외는 듯한 신비로운 가사와 청각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사운드,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역대가 특징이다. 

이 곡엔 죽은 줄만 알았던 이복 동생 아더가 살아있고, 성검 엑스칼리버를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된 모르가나가 자신의 자리를 찾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모르가나의 감정을 극대화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모르가나 역을 맡은 신영숙이 첫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아비의 죄’ 음원 녹음에는 신영숙과 장은아가 각각 참여했다. 폭발력있는 가창력과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배우가 참여한 만큼 두 배우만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음원 공개와 함께 <엑스칼리버> 연습 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