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국내 초연했던 <안나 카레니나>가 2019년 5월 재공연한다.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러시아 뮤지컬이다.
한 여인인 안나를 통해 가족과 사랑 등 본연의 인간성에 대해 예술적 통찰로 담아낸다. 시대를 관통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19세기 러시아를 무대 위로 구현했다. 클래식, 록, 팝 등 40여 곡에 달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드라마를 담았다.
2019년 공연을 앞두고 새로운 패티를 선발할 오디션을 진행한다. 패티는 극 중에서 아름다운 목소리와 미모를 갖춘 전설적인 소프라노다. '노래의 여왕'으로 불리며 19세기 오페라계를 지배한 실존 인물 아델리나 패티를 모델로 한 캐릭터다.
패티 오디션은 성악(소프라노)을 전공한 자에 한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2월 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https://www.mast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정적인 감성과 러시아 예술 세계를 볼 수 있는 <안나 카레니나>는 2019년 5월 17일부터 7월 14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안나 카레니나> 5월 재공연…‘패티’ 역 공개 오디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마스트엔터테인먼트 2018-12-18 3,88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