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박해미, <오! 캐롤>에 10월 3일 공연부터 복귀한다 (전문)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8-09-28 4,298
8월 27일 발생한 남편 황민 씨가 낸 교통사고로 공식 활동을 중단했던 박해미가 <오! 캐롤>에 복귀한다. 박해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다. 다시 한 번 고개숙여 죄송한 말씀을 정한다.”라고 죄송한 마음을 표했다. 



이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끝에 결정했다.”며 기다려준 동료와 스태프, 제작진,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박해미는 10월 3일부터 에스더 역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은 10월 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이어진다. 

다음은 <오! 캐롤> 제작사 쇼미디어 그룹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지컬 <오!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입니다.
지난달 27일 뮤지컬 <오!캐롤>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이었던 박해미 배우는 남편 황민 씨의 교통사고 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 되었고, 본인이 아끼던 제자들의 사고결과에 대한 도의적 책임뿐 아니라 배우 본인의 정신적 충격도 너무나 컸기에 본 제작사에서는 박해미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했습니다.

이에 본 공연에 출연하는 동료 배우들의 스케줄 조정 등 박해미 배우의 빈자리는 컸으나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공연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 바, 10월 3일 공연으로 뮤지컬 <오! 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지었습니다.

?박해미 배우는 본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또한 주변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출발점이 선 박해미 배우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