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록키호러쇼>, 추석맞이 1+1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알앤디웍스 2018-09-05 3,983
<록키호러쇼>가 추석맞이 1+1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 동반 관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1 특별 할인’은 공연이 없는 9월 24일 추석 당일을 제외한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5회차 공연에 한한다. VIP석과 R석을 2매 단위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록키호러쇼> ‘페이퍼 돌스 키트(Paper Dolls Kit)’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맞춰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종이 인형을 <록키호러쇼>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페이퍼 돌스 키트’는 9월 23, 25, 26일 공연 예매자에 한해 증정한다.

10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록키호러쇼>는 평범한 커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외계에서 온 양성과학자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화려한 메이크업, 코르셋과 가터벨트, 망사스타킹과 하이힐을 신은 프랑큰 퍼터의 모습에 두 사람은 충격을 받지만, 그와 함께 하는 하룻밤 동안 이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게 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