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대본 리딩 현장 영상 공개…김선영·차지연, 박은태·강타 등 전 출연진 참석

글 | 안시은 기자 2018-07-03 3,332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가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태형 연출을 비롯해 김선영, 차지연, 박은태, 강타, 황만익, 정의욱, 김민수, 혁주, 류수화, 유리아, 정가희, 김현진, 송영미 등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전 출연진이 대본을 리딩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들은 반갑게 인사하고 리딩 후 각자 소감을 진솔하게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초연에 이어 다시 작품을 맡은 김태형 연출은 “제게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선택이었다. 삶을 송두리째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에 어떻게 할 것인가”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프란체스카 역을 맡은 김선영은 “뜨겁고 격정적이었던 감정을 다시 소환시키는 과정”이라고, 차지연은 “인생에서 단 한 번은 이런 선택의 순간이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라고 작품에 임하며 느낀 점을 전했다. 로버트 역을 맡은 강타 또한 “간직하고 싶은 설렘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는 감상을 밝혔다. 



주연 중 유일하게 초연에 참여했던 박은태는 “새롭게 이 작품을 경험하는 분들은 행복하게 공연하실 것”이라 말해 기대를 높였다. 

8월 11일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미국 아이오와주 한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이탈리아 이민자 출신 주부인 프란체스카와 사진 촬영을 위해 마을에 온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 킨케이드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서정적인 음악과 감성적인 연출로 만든 뮤지컬이다. 

7월 5일 오후 2시에는 2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샤롯데씨어터 회원들은 공식 2차 예매 하루 전인 7월 4일 오후 2시부터 샤롯데씨어터 웹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