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캣츠비>의 캣츠비 역으로 보이그룹 ‘틴탑’의 천지가 새롭게 합류한다. 그룹 활동, TV 프로그램,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천지는 2014년 <카페인>으로 뮤지컬 데뷔 무대를 치렀다. 지난 2월에는 <마이 버킷 리스트> 일본 공연에도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천지는 “뒤늦은 합류로 다른 배우들보다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다시 뮤지컬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 캐릭터 연구를 통해 그동안의 캣츠비와는 다른 나만의 캣츠비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강도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본질에 충실한 사랑과 미련, 집착 등 다양한 감정들을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는 변정주 연출가, 허수현 음악감독, 권영임 안무가, 오세혁 드라마투르그 등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한다.
한편, <위대한 캣츠비>는 6월 5일 오후 7시 30분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그동안 공연을 기다려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새롭게 합류한 천지와 함께 조상웅, 김지휘, 이우종, 정태우, 김지철, 유권(블락비), 현성(보이프렌드), 강웅곤, 김민주, 양서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위대한 캣츠비>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6월 23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위대한 캣츠비> ‘틴탑’ 천지, 캣츠비 역 추가 캐스팅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문화아이콘 2017-05-31 3,688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