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옥주현·박은태 출연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3월 8일 1차 티켓 오픈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프레인글로벌 2017-03-02 4,534
옥주현, 박은태가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가 3월 8일 오후 2시부터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충무아트센터 회원은 7일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예매를 할 수 있다. 1차 티켓 오픈 기간은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공연 회차에 한한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2014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토니어워즈, 드라마 데스크 어워즈 음악 부문에서 수상했다. 예고없이 찾아온 사랑 앞에서 엄마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여자이고도 싶었던 프란체스카의 내적 갈등과 사랑하는 여자의 선택을 끝까지 존중하는 로버트의 마음이 음악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프란체스카 역의 옥주현과 로버트 역의 박은태를 비롯해 김민수, 박선우, 김나윤(김희원), 이상현, 유리아, 김현진, 송영미가 캐스팅되었다. 김호섭, 장예원, 최성환, 박선정, 허순미, 전재현, 박진상, 김지혜가 앙상블로 참여한다.

연출가 김태형, 음악감독 양주인, 안무감독 이현정, 무대 디자이너 오필영 등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참여하는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4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