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 캐롤> 10곳에 객석 기부…올에이지 캠페인 일환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7-01-03 2,992
닐 세다카의 음악을 넘버로 구성한 <오! 캐롤>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올에이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객석 기부를 진행한다.



<오! 캐롤>은 지난 12월부터 1월 8일까지 각 기관 및 사회 복지 단체와 협력하여 다양한 관객층에게 총 200여 석의 객석 기부를 진행 중이다. 캠페인에 동참한 단체 및 기관은 총 10곳으로 쉼터 나자렛성가원, 다문화가족지원센터(도봉구, 마포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종로구), 서울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법인 창신모자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복지법인 평화모자원이다.

<오! 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오! 캐롤>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쇼뮤지컬이다. 고단함을 잠시라도 잊게 해주는 유쾌한 작품이다. 연말연시를 맞아 평소 뮤지컬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분들, 가족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감동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라고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전했다.



 ‘오 캐롤(Oh Carol)’,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등 닐 세다카의 명곡을 엮은 <오! 캐롤>은 휴양지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벌어지는 러브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남경주, 서영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임진아, 정상윤, 서경수, 허규, 성두섭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공연은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이어진다. 1월 공연을 맞아 평일 50%, 설 연휴을 맞아 1월 1일부터 7일까지,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공연 예매 시 30%, 50세 이상 관객 혹은 모녀 관람 시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