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박정민·문근영 출연, <로미오와 줄리엣> 12월 9일 개막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샘컴퍼니 2016-10-13 3,742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400주기를 맞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무대에 오른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세상 밖으로 나온 이후 시대와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숱하게 만나온 작품이다. 



2016년 한국에서 만날 <로미오와 줄리엣>은 샘컴퍼니가 제작하고 양정웅 연출가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다.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박정민과 18년 연기 경력으로 폭넓은 연기 폭을 보여주는 문근영이 출연한다.

최근 영화 ‘동주’로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연기상을 받은 박정민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희곡 원작 해석으로 새롭고 입체적인 로미오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2010년 <클로저> 이후 6년 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문근영은 사랑을 위해 죽음까지 불사하는 순수하고 섬세한 줄리엣을 보여줄 예정이다. 

<로미오와 줄리엣> 캐릭터 포스터에는 10대의 불같은 사랑과 순수와 맹목적인 사랑의 느낌을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박정민과 문근영은 원캐스트로 출연하며 셰익스피어 작품으로 무대에 오르는 만큼 무게와 부담감을 견뎌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동갑내기 배우 박정민과 문근영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미오와 줄리엣>은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