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대구에서 출발하는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가 본 공연에 앞서 쇼케이스 ‘디스 이즈 더 모멘트(This Is The Moment)’를 개최한다.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의 제작 과정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쇼케이스에서는 한국에서 사랑받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쓴 주요 넘버들을 브로드웨이 배우들이 부를 예정이다. <지킬 앤 하이드> 배우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진다. 질문은 SNS 이벤트를 통해 사전 응모할 수 있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새로운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 프로덕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배우들의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전시회에서는 한국과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만남으로 완성된 새로운 프로덕션을 확인할 수 있다. 브로드웨이 배우 발굴을 위한 5개월간의 여정 등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는 전 좌석 무료 초대로 진행된다. 13일부터 오디컴퍼니 공식 SNS 및 스테이지톡, 플레이디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 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쇼케이스는 네이버 TV캐스트 및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월드 투어를 앞두고 펼쳐지는 <지킬 앤 하이드>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는 11월 6일 청담 드레스가든 블리스돔홀에서 진행된다. 대구 공연은 12월 1일 계명아트센터에서, 서울 공연은 2017년 3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 쇼케이스로 한국 관객과 첫 만남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6-10-13 3,24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