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 그레이>가 OST 앨범을 10월 10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주요 넘버 14곡과 녹음실 현장 스케치 사진, 공연 사진 등 미공개컷으로 구성된 가사집도 함께 제공한다.
앨범에 실리는 곡은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와 ‘또다른 나’, 박은태의 ‘후 이즈 도리안(Who Is Dorian)?’을 비롯해 최재웅의 ‘긴 여름날’, 홍서영과 나하나의 ‘돌아올 그날까지’과 하이라이트 곡으로 꼽히는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의 ‘라이프 오브 조이(Life Of Joy)’, 커튼콜의 여운을 극대화하는 ‘레퀴엠’ 등의 넘버다.
씨제스컬쳐는 “<도리안 그레이>의 공연이 거듭될수록 OST 앨범 발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공연 관람을 위해 성남아트센터를 찾아 매회 열렬한 기립박수를 보내주는 관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OST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 원캐스트 공연으로 빠듯하고 힘든 일정 속에 창작 초연 주인공들과 오케스트라 전원이 참여해 기념비적인 앨범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도리안 그레이> OST 앨범은 10월 10일부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내 MD판매처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정식 판매한다. 사전 예약은 4일부터 시작한다.
네 곡은 온라인 음원으로도 공개한다. 김준수 솔로곡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 ‘넌 누구’, ‘또다른 나’, ‘도리안 그레이’ 등의 넘버다. 음원은 OST 앨범 발매 이후인 11일 0시부터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도리안 그레이>는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씨제스컬쳐가 처음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이다. 영국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가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며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바꾸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이지나 연출, 김문정 작곡가, 조용신 작가 등이 참여했고,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홍서영, 김태한, 구원영, 진태화 등의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공연은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도리안 그레이> OST 발매…10일 발매, 4일부터 사전 예약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씨제스컬쳐 2016-10-04 5,18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