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그날들> 대표곡 ‘사랑했지만’, 오종혁·지창욱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발표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2016-09-09 4,141
8월 25일 개막한 <그날들>이 ‘사랑했지만’ 음원과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오늘 (9일) 정오에 발표한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은 <그날들> 대표곡 중 하나다.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극 중 ‘무영’이 사랑하는 ‘그녀’를 지키기 위해 떠나보내며 부르는 노래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무영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무영’과 ‘그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뮤지컬에서는 자세히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행복했던 한때를 엿볼 수 있다.

<그날들>은 넘버 중 ‘너에게’를 지난 시즌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하여 4만뷰를 기록한 바 있다. 그에 이어 두 번째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사랑했지만’ 역시 티저 공개와 동시에 기대를 모으며 본 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쫓는 현재의 이야기를 그린다.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손승원 등이 출연하는 <그날들>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11월 3일까지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