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초연 마친 <에드거 앨런 포>, 8월 13·14일 콘서트로 다시 만난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SMG 2016-07-25 3,645
지난 7월 24일 막 내렸던 <에드거 앨런 포>가 8월 13, 14 양일간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관객들의 사랑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초연 배우들이 출연한다. 



<에드거 앨런 포>는 개막 전 에릭 울프슨 작곡가의 음악과 천재 예술가 에드거 앨런 포의 삶을 녹여낸 뮤지컬로 주목받았다. 마이클 리, 김동완, 최재림,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특히 국내 초연에서는 음악과 이야기, 무대까지 국내 크리에이티브팀의 손을 거쳐 재탄생했다. 특히 ‘첫 대면’, ‘갈가마귀’, ‘다른 꿈’ 등의 넘버는 김성수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하기도 했다. 



<콘서트 에드거 앨런 포>에서는 작품의 대표 넘버를 비롯해 배우들이 추천하는 유명 뮤지컬 넘버도 선보인다. 무대 뒤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담은 토크 등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한다. 더불어 작품 속 인물과 배우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과 깊은 교감의 장을 마련한다.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콘서트 에드거 앨런 포>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공연한다. 티켓 판매는 7월 2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