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킹키부츠> 강홍석, 9월 웨딩마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씨제스컬쳐 2016-07-06 3,404
뮤지컬배우 강홍석이 9월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강홍석은 9월 26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공인이 아닌 예비 신부를 고려하여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음악을 전공한 예비 신부와는 뮤지컬배우 정선아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강홍석과 예비 신부는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예비신부가 음악 전공자로서 강홍석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해주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키워왔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강홍석은 “특별한 작품인 <킹키부츠> 공연과 함께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큰 힘이 되어주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결혼 후에도 좋은 공연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애정 담긴 소감을 밝혔다. 

강홍석은 2011년 DJ DOC의 노래들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로 데뷔했다. 당시 실력파 신인으로 주목받은 이후 2014년 <킹키부츠>를 통해 롤라 역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소화해내어 2015년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후 <데스노트>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사랑받았고, 9월에는 <킹키부츠>의 롤라 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