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7일) 네이버TV캐스트와 공식 유투브(www.youtube.com/user/odmusical/videos)를 통해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김준수의 ‘프레시 블러드(Fresh Blood)’다.
이 영상에서 김준수는 음산한 분위기의 드라큘라 성을 배경으로 ‘뱀파이어 슬레이브’들과 카리스마 넘치는 드라큘라로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에는 뮤지컬 첫 도전을 앞두고 있는 조나단 역의 진태화도 출연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Fresh Blood’는 오랫동안 사람의 피를 먹지 않은 탓에 노쇠해진 드라큘라가 조나단을 통해 젊음을 다시 찾는 과정을 그린 임팩트 강한 넘버다. 초연 당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준수의 감성이 폭발하는 가창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담겨 무대에서 만날 때와는 또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다.
시간을 초월한 드라큘라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시 무대 위로 펼쳐낼 <드라큘라>는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1월 7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