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부터 2월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될 예정인 뮤지컬 <드라큘라>가 오디션을 진행한다. 2014년 공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 작품은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했다. 아릴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이야기에 프랭크 와일드혼이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한 선율을 더했다.
<지킬 앤 하이드>를 잇는 크리에이티브팀이 합작했던 <드라큘라>는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무대상(오필영 무대디자이너)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국내 초연에는 류정한, 김준수, 정선아, 조정은, 양준모, 카이, 조강현 등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더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드라큘라> 오디션의 문은 열려있다. 극중 인물을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배우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기존 틀에 얽히지 않고 다양한 시각으로 배우를 찾을 것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드라큘라> 공개 오디션은 9월 13일까지 오디컴퍼니 웹사이트(https://www.odmusical.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1차 오디션은 서류 접수 마감 후 9월 16일부터 서울 약수동 뮤지컬 하우스에서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큘라>, 2016년 공연 앞두고 오디션 개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5-08-31 4,428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