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토니상 4개 부문 수상작 <인 더 하이츠>, 9월 국내 초연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마케팅컴퍼니아침 2015-06-15 3,474
토니상 최우수작품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한 <인 더 하이츠>가 오는 9월 국내 라이선스 초연 무대를 갖는다. <인 더 하이츠>는 기존 뮤지컬 장르에서 잘 시도되지 않아온 랩과 힙합 등의 음악과 흥겹고 에너지 넘치는 스트리트 댄스로 감각적인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작품이다. 



2008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한 <인 더 하이츠>는 그 해 제62회 토니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작곡·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2009년에는 그래미상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을 수상했다. 

<인 더 하이츠> 국내 초연은 에스엠컬처앤컨텐츠(SM C&C)에서 제작한다. 이지나 연출가, 원미솔 음악감독, 박동우 무대 디자이너, 구윤영 조명 디자이너 등 대한민국 뮤지컬계 대표 크리에이티브팀으로 꾸려진다. 안무는 김재덕, 채현원이 맡는다.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들의 애환, 삶, 꿈을 밝고 희망찬 유머와 신나는 음악으로 그린다. 깊은 위로와 공감대를 선사할 <인 더 하이츠>는 9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